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여행기

히든브릿지(Hidden Bridge), 도전적인 트레일 코스이지만 성취감은 최고!

by 카이진 2023. 9. 12.

안녕하세요! 보석이네 정원입니다. 오늘은 하와이에서 꼭 도전해 볼만한 트레킹 코스인 하나우마베이 리지 하이크 코스와 히든브릿지를 소개합니다.  

히든브릿지 소개

[ 목차 ]

    1. 히든브릿지 코스 소개

    히든브릿지(Hidden Bridge)는 하와이의 하나우마 베이의 둘레길을 지나가는 하나우마베이 리지 하이킹 코스를 따라가면 최종적으로 만날 수 있는 자연적으로 형성된 돌다리입니다. 

     

    히든브릿지에서 한 컷

    히든브릿지에 가기 위에서는 하나우마베이 리지 하이크 코스를 지나게 되는데,  이 하이킹 코스는 오르는 와중에 오른쪽으로는 아름다운 하와이카이 시내 전경이 보이고, 뒤로는 하늘높이 우뚝 선 코코헤드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왼쪽에는 하나우마베이 전경과 그 너머에 끝없이 펼쳐진 태평양의 수평선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조금 힘든 코스이지만 사방이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감탄을 자아 냅니다. 성인 걸음으로 왕복 3시간 정도의 코스인데 지금도 앨범을 보면서 멋진 추억을 되새기곤 합니다.  

     

    2. 가는 방법 및 주차팁

    마을 입구 길가에 주차한 곳

    히든브릿지에 가기 위해서 하나우마베이 근처로 가야 하는데 주자창이 협소하기 때문에 카와이카이의 가장 가까운 곳에 주차합니다. 저는 72번 고속국도(Kalaniana'ole Hwy)에 접한 주택가 근처에 주차했습니다. 

    히든브릿지 가는 길1

    주차를 하고 72번 국도를 따라 하나우마베이 쪽으로 조금 걸어가면 하나우마베이 리지 하이크로 오를 수 있는 길이 나옵니다.  진입하는 길을 못 찾았다면, 하나우마 베이 초입까지 가서 하와이 로드로 들어올 수 있습니다.

    하나우마베이 리지 하이크 오르는 길에 보이는 코코헤드

    하나우마베이 리지 하이크에 집입하면, 뒤로는 코코헤드가 보입니다. 이 코스는 포장된 도로를 걷는 코스로 정식 도로명은 하와이 로드입니다. 

     

    하와이로드를 따라 걸으면 왼쪽에는 하나우마베이 전경이 펼쳐집니다. 하나우마베이는 멀리서도 아름답고 멋진 풍경을 자랑합니다.

    하와이로드에서 왼쪽으로 내려가는 지점

    하와이로드는 따라 오르다 보면 왼쪽에 하나우마베이 전경이 보입니다. 좀 더 오르면 사진에서 처럼 왼쪽으로 내려가는 구간이 나옵니다. 경사가 좀 있어서 조심히 내려가야 합니다 

    히든 브릿지 가는 길2

    하와이로드에서 왼쪽으로 경사진 곳을 내려가면 돌밭길을 조금 오래 걷게 되는데 해안선에 가까이 갈 수록 경사가 급격하게 심해지는 구간이 나옵니다. 이런 구간 때문에 운동화를 꼭 신어야 합니다.

    히든브릿지 바로 전에 급경사 지형

    드디어 히든 브릿지에 도착했습니다. 일렁이는 파도와 잘 어울리는 곳입니다. 꼭 한 번 도전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히든브릿지 전경

    3. 추천할 만한 장소

     

    하와이에 있는 인어동굴(Mermaid's cave)에 가보셨나요?

    안녕하세요! 보석이네 정원입니다. 오늘은 하와이에 있는 인어동굴(Mermaid's cave)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처음엔 못 찾고 아쉽게 돌아갔지만 수소문 끝에 알게 되어 5번 이상 친구들과 다녀갔던

    startingat40ff.tistory.com

     

    하나우마베이, 아름다운 해변과 산호초, 스노클링 성지, 예약 방법

    하나우마베이(Hanauma Bay)는 오아후 섬의 동남쪽에 위치한 국립공원입니다. 이 장소는 세계에서 가장 예쁜 모래사장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해양보호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는 아름다운 산호초

    startingat40ff.tistory.com

     

    탄탈루스 전망대(Tantalus Lookout), 호놀룰루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

    탄탈루스 전망대(Tantalus Lookout)는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가장 많이 찾아갔던 곳이고, 답답할 때마다 이곳에 오면 마음이 펑 뚫리고 스트레스가 완전히 해소되는 그런 곳입니다. 제가 가장 선호하

    startingat40ff.tistory.com

     

    댓글